​휴넷, 플립러닝형 단기 MBA 프로그램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3-19 14: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개 MBA 핵심과정 과목당 ‘온라인 3주 + 오프라인 1일’로 구성

  • 국내 최초 비학위 온라인 MBA로 수료생 4만명 배출

[사진 = 휴넷]


평생교육기업 휴넷은 자사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과정인 ‘휴넷 MBA’를 플립러닝 형태의 원데이(1Day)교육으로 압축한 ‘CORE MBA’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플립러닝은 온라인으로 사전 학습을 한 후 토론 및 실습 등 참여식 오프라인 수업을 진행하는 형태다.

새롭게 출시한 ‘CORE MBA’는 휴넷 MBA의 핵심 과목인 전략경영‧인사조직‧마케팅 3개 과목을 각각 3주간 온라인으로 학습하고, 담당교수가 직접 강의하는 1일 오프라인 특강으로 진행된다.

총 학습기간은 3개월이다.

고용보험환급, 내일배움카드 등 국비지원제도를 활용하면 최대 혜택 시 실교육비 0원에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휴넷 MBA는 2003년 국내 최초로 만들어진 비학위 온라인 MBA 프로그램이다.

2년 동안 수천만원의 비용이 드는 일반 대학의 MBA와는 달리 단기실용 MBA로 직장인들의 주목을 받으며 4만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휴넷 관계자는 “변화된 직장인들의 니즈에 맞춰 휴넷의 대표 프로그램을 원데이 교육으로 만들게 됐다”며 “강의 개설과 동시에 1기는 마감이 되는 등 현장의 반응이 기대 이상이다. 현직 대학교수 직강의 특장점이 더해져 실속파 샐러던트들에게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