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바지야, 레깅스야…K2 ‘하이킹타이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3-15 16: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웃도어 브랜드, 애슬레저룩 트렌드 부응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여성 등산바지 ‘하이킹타이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K2에 따르면, ‘하이킹타이즈’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등산바지로 편안하고 활동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기존 등산바지보다 한층 슬림하고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허리 이밴드(E-Band)를 강화해 허리에서 힙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깔끔하도록 실루엣을 살렸으며, Y존에 소취 소재의 패치를 적용해 오랜 활동에도 쾌적한 느낌을 선사한다. 세로 절개 및 사선 절개 라인 등의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신제품 여성 등산바지 ‘하이킹타이즈’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2제공]


배색이 없는 기본형 스타일과 톤온톤 배색의 절개 스타일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색상은 블랙, 다크 네이비, 다크 베이지, 카키 등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기본형 11만9000원부터 배색형 13만9000원까지다.

K2는 지난 13일부터 하이킹타이즈 TV CF도 내놓았다. 이번 CF는 아웃도어와 발레가 만나는 ‘아웃도어 발레 프로젝트’를 컨셉으로 ‘처음 만나는 핏(FIT)’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하이킹타이즈의 슬림함과 우수한 신축성을 담았다.

조형철 K2 의류기획팀장은 “아웃도어를 즐기고 세련된 룩을 연출하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보다 편안하고 슬림한 핏으로 출시됐다”면서 “컬러풀한 등산양말로 포인트를 강조해 함께 코디하면 스타일리시한 하이킹 룩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