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미세먼지 철벽방어' 기획전 진행…마스크부터 청소용품까지

오수연 기자입력 : 2019-03-15 09:33
기획전 상품 20% 할인쿠폰 증정
락앤락은 15일 봄철 미세먼지에 대비해 건강에 도움을 줄 다양한 아이템을 맞춤 기획전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4일까지 락앤락의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단독 진행된다. 미세먼지 차단용품을 비롯해 수분 섭취를 도와줄 텀블러와 물병 및 청소용품까지 총 140여 개 제품을 마련했다. 특히 기획전 상품에 한해서는 20% 할인 쿠폰을 증정해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락앤락 미세먼지 철벽방어 기획전 안내 이미지. [사진=락앤락 제공]

락앤락은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한 아이템으로 3가지를 손꼽아 추천한다.

먼저 락앤락의 보건용 마스크인 '퓨어돔 마스크'는 최근 미세먼지 기승가 기승을 부리며 하루 평균 400세트 이상 팔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주로 가습기나 공기청정기 등에 사용되는 헤파필터 원단을 적용한 4중 필터 구조로 황사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호흡기를 통해 유입되는 입자성 유해물질을 막아준다.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KF94등급 인증을 받았다.

돔 형태의 입체구조로 디자인돼 착용 시 호흡이 한층 편안하고, 얼굴 형태에 꼭 맞게 밀착돼 개별 맞춤 마스크처럼 유용하다. 사이즈 역시 중형과 대형 2가지로 구성돼 어른은 물론 어린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회원가에 20%할인까지 더해져 마스크 1장당 약 690원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집안 내 먼지 유입을 막아주는 락앤락 ‘홈 마스크’도 눈길을 끈다. 촘촘한 미세망과 특수 섬유 소재로 외부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걸러준다. 기존 방충망에 한 겹을 더해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세척도 편리하다. 2중 차단 효과로 실내 공기를 안심하고 환기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몸 속 미세먼지 배출을 위해 평소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한 만큼 다양한 텀블러도 선보인다. 락앤락 '웨이브 텀블러'는 사무실은 물론 차량 내 컵 홀더에도 알맞아 이동 중에 사용하기 유용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곡선과 심플한 블랙컬러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기상품으로 손꼽힌다. 이 외 '스윙 텀블러'와 '블루밍 물병' 등 일상 속 활용하기 유용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락앤락은 필립스 청소기는 물론 각종 청소용품 등을 선보인다.

최원일 락앤락 온라인운영팀 팀장은 "최근 심각해진 공기오염에 대비해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자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특히 외출 시 보건용 마스크 착용이 필수로 여겨지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미세먼지 방어에 도움을 줄 다양한 제품을 알뜰히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써포터즈 회원 대상 ;미세먼지 어택'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을 날려보자는 취지로 마련된 게임으로, 10초 동안 화면에 등장하는 미세먼지 차단 아이템을 찾아 클릭하면 된다. 락앤락 써포터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결과 점수에 따라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이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