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극장에서 기다릴게…죽을 때까지" 2월 14일 '해피데스데이2유' 개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2-14 1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UPI코리아 제공]

더욱 강렬한 스릴과 웃음 코드는 물론, 업그레이드된 캐릭터 대결 구도로 돌아온 호러테이닝 무비 '해피 데스데이 2 유'가 오늘(14일) 개봉하는 가운데 장미꽃으로 가득 차 있는 호러블리한 특별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해피 데스데이 2 유'(감독 크리스토퍼 랜던·수입 배급 UPI 코리아)는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끝내주는 호러테이닝 무비.

이번에 공개된 밸런타인데이 개봉 맞이 특별 포스터는 수많은 장미꽃 가운데 커다란 ‘베이비’ 얼굴과 그 옆에 살짝 보이는 작은 ‘베이비’ 얼굴들로 가득 차 있으며 호러블리 ‘베이비’만의 매력을 가득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방긋 웃고 있는 ‘베이비’의 모습은 공포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모습으로 밸런타인데이에 짜릿하고 통쾌하게 즐길 수 있는 호러테이닝 무비 '해피 데스데이 2 유'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우리가 어떻게 헤어지니?’라는 문구는 이번 작품에서 다시 한 번 죽음의 생일날 돌아온 역대급 캐릭터 ‘베이비’의 무섭지만 센스 넘치는 매력을 듬뿍 담고 있다.

여기에 ‘발렌타인 데이에 극장에서 기다릴게, 죽을 때까지’라는 문구를 통해 전 세계에서 '해피 데스데이'를 가장 사랑해준 한국 관객들에게 더욱 강렬하고 신선한 속편이 나타났음을 전한다.

한편 '해피 데스데이 2 유'의 역대급 호러블리 캐릭터 ‘베이비’는 밸런타인데이 영화 개봉을 기념해 오늘 하루 CGV 왕십리를 깜짝 방문하여 직접 제작한 특별 초콜릿을 관객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