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최상의 게이밍 노트북 '리전 Y740'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19-02-11 16: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스 및 RTX 2080 탑재

  • 듀얼 채널 냉각 시스템, 돌비 사운드 레이더 등 지원

레노버 게이밍 노트북 '리전 Y740' [사진=한국레노버 제공]

한국레노버가 세련된 디자인과 최상의 속도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함께 갖춘 게이밍 노트북 '리전 Y740'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19'에서 발표돼 뛰어난 성능으로 호평 받은 바 있다. 최신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맥스큐 기술이 적용된 '지포스 RTX 2080'을 탑재해 향상된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온도 동기화, 4개의 열 배출구, 키보드 온도 유지 및 CPU와 GPU 쿨링을 위한 최신 듀얼 채널 냉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최상의 게임 환경을 선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최대 500니트 스크린 밝기의 돌비 비전, 최대 144㎐ 속도와 200만 픽셀 이상을 자랑하는 풀HD 디스플레이와 엔비디아 지싱크를 장착할 수 있어 게임 몰입을 극대화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는 물론 영상 및 사진 편집,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도 고성능으로 즐길 수 있다. 돌비 애트모스에서 게이밍 맞춤 설계한 '돌비 사운드 레이더'를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RGB 백라이트 키보드는 1600만 색상이 넘는 조합으로 백라이트를 구성할 수 있으며, 빠른 반응 속도와 게이밍에 최적화된 설계로 최강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CES 2019에서 새롭게 발표한 게이밍 노트북 리전 Y740은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해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말하며 "강력한 성능, 사운드, 디스플레이로 눈과 귀가 즐거운 게이밍 환경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