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넷플릭스·카카오…OTT로 지루함 달래볼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9-02-03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크레더블2·앤트맨·스타워즈 로그원 등 무료 제공

[사진=SK브로드밴드]


설연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들도 최신 영화를 무료로 제공하며 귀성·귀경길에 오른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카카오페이지와 SK텔레콤의 '옥수수(oksusu)'는 오는 6일까지 최신 영화 무료 상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TV에서 시청할 수 있는 특선 영화와 더불어 스마트폰에서도 최신영화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카카오페이지는 2일 '신과 함께-인과 연'을 무료로 제공한 데 이어 3일에는 '인크레더블2'를 서비스한다.

설 전날인 4일에는 조인성 주연의 영화 '안시성'을, 설 당일인 5일에는 '명당'이 공개된다. 6일에는 마블의 '앤트맨과 와스프'를 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영화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페이지 모바일 앱이나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 '무비데이'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전용 포인트를 받으면 된다.

또한 영화를 감상한 후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씩 총 5명에게 스마트TV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옥수수도 '슈퍼무비위크'를 통해 연휴 기간 하루 한 편씩 총 5편의 인기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3일에는 '로그 원-스타워즈 스토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로그 원은 스타워즈 스핀오프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다.

이어 4일에는 공효진 주연의 '도어락'이, 설 당일인 5일에는 마동석 주연의 '성난황소'를 이용할 수 있다. 6일에는 '베일리 어게인'으로 귀경길의 심심함을 달래줄 예정이다.

더불어 '슈퍼무비위크' 프로모션 소개 영상을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10일까지 2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왓챠플레이도 설 연휴 '방콕족'을 위한 드라마·영화 시리즈를 제공한다. 미국의 케이블방송사 HBO의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 '빅뱅이론' 등은 물론 최근 공개돼 SF걸작으로 평가받는 '웨스트월드: 인공지능의 역습'도 시청할 수 있다.

넷플릭스에섣 최근 공개된 조선판 좀비 드라마 '킹덤'을 비롯해 '하우스 오브 카드' 등 인기를 모은 오리지널 시리즈를 감상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