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디자이너 정구호 CD 겸 부사장으로 영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9-01-23 19: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정구호 디자이너 사진= 제이에스티나 제공 ]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겸 부사장으로 디자이너 정구호를 영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제이에스티나는 '글로벌 패션 그룹 진입'이라는 장기적인 비전을 가지고 올해는 브랜드를 리뉴얼을 단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제이에스티나는 정 부사장을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 주얼리와 핸드백, 뷰티 카테고리 통합한 브랜딩을 전개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경쟁력을 높일 방침이다.

정 부사장은 삼성물산의 패션브랜드 '구호'(KUHO)를 론칭한 디자이너로 대중에게 신뢰받는 한국 최고의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또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에서도 브랜드 리뉴얼을 총괄했고 최근에는 국내 최대 패션 행사인 '서울패션위크'를 총감독하며 K-패션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 정 부사장은 제이에스티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상품 기획을 중심으로 마케팅, VMD까지 브랜드를 통합적으로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또 '워너비 브랜드'로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브랜드 고급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등을 이루겠다는 계획이다.

김기석 제이에스티나 대표는 "올해는 브랜드를 카테고리 별로 점검하고, 브랜드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통합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며 "올해는 브랜드 재도약을 목표로 영입한 정구호 부사장이 제이에스티나를 총괄 디렉팅해 브랜드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