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셋째 임신 #하하 눈물 향한 엇갈린 반응…"동상이몽이냐" vs "댓글 차갑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9-01-20 10: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전지적 참견시점(전참시)'에서 하하가 별의 셋째 임신에 대한 미안함에 눈물을 흘린 가운데, 두 사람에 대한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누리꾼들은 "전참시 이제 산으로 가네. 쓸 사람이 그리 없나. 시청자 간 보는 것도 아니고 별이 웬 말(be***)" "하하네 가정사 듣자고 이 방송 보는 건지. 아이 가졌다고 미안하다 질질 짜는 하하 모습 어색하고 난감한 그 자체. 뭐가 미안한 건데? 그럼 임신 시키질 말던가. 작위적인 모습 매니저와의 소소한 이야기가 컨셉인데 이건 뭐 하하 집 부부 동상이몽 찍고 있으니 뭐 하자는 건지;;(kw***)" "임신했다는 이슈로 방송 거리 삼는 거 같아서 좀 거북하기도 하다(re***)" "자랑도 적당히 해라. 언제까지 떠들 거고… 불임부부들 스트레스받는다(su****)" 등 댓글로 지적했다. 

하지만 차가운 반응에 일부 누리꾼들은 "다들 왜 이래... 아무리 익명이라지만 차갑다(cu***)" "계획되지 않게 찾아와준 선물이니까 건강하게 예쁘게 잘 키우세요!!! :-)(io***)" "축하해주라 무슨 악플을 뭐 이리 심해(ka***)" "왜케 악플이 달려 둘이 잘못한 것도 없는데(go***)" "욕을 하고 싶으면 섭외한 제작진을 욕해. 하하랑 별을 왜 욕하는 거야(ki***)" "매니저 진심이 느껴져서 참 좋았습니다! 별 털털하고 은근 넘 웃김. 저출산 시대에 아이 셋! 힘드실 텐데 응원합니다 항상(qt***)" 등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1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별이 셋째를 임신한 후 하하는 별의 매니저와 술자리를 갖고 이야기를 나눴다. 

별의 연습 영상을 보던 하하는 "얘 컨디션 안 좋았을 텐데… "얘가 오히려 나보다 더 씩씩해. 지금. 기사 나왔었잖아. 좋은 소식이기도 하지만 별 팬들한테도 너무 미안한 거야. TV에서 얘기한 적도 있고. (둘째가 마지막) 이제 끝"이라고 말했다. 

자신의 무대를 보기 위해 아들을 안고 자신을 지켜봤던 별에 대해 언급하던 하하는 "내가 요새 이상하다"라며 눈물을 흘렸고, 영상을 통해 이를 확인한 별은 "어우. 왜 그래"라며 놀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