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장동민 집, 청소하는 데만 '15시간'?…지난해 유튜브 '옹테레비'로 최초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1-07 08: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장동민, 지난해 11월 막바지 공사 중이던 원주 집 최초 공개

[사진=장동민 유튜브 '옹테레비' 캡처]


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장동민의 원주집을 방문하는 이상민의 모습이 담겼다.

강원도 원주에 있는 장동민의 집은 지하 1층과 지상 2층으로 이뤄진 대저택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장동민의 집을 둘러본 이상민이 “동민아, 성공했구나”라고 말하자 장동민은 “내가 어제 집 청소 혼자 하다가 거짓말 안 하고 물집이 잡혔다. 청소 몇 시간 했는지 알아요? 1층, 2층, 지하 다 하고 나니까 한 15시간?”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장도민의 원주 집은 지하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으로 게스트룸, 스크린골프장, PC방 등 10개의 방이 있다.

장동민은 “30대 일을 하느라 여행을 간 적이 없다. 열심히 살았다. 그러다 ‘무엇 때문에 이렇게 열심히 사는 걸까’라는 생각을 했다”며 “전원생활을 하고 싶었다. 미루다가는 70대에도 못 할 것 같았다”고 집을 지은 이유에 관해 설명했다.

한편 장동민은 지난해 11월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의 라이브 방송에서 막바지 공사 중이던 원주 저택을 최초 공개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