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대상] '전참시' 매니저들 인기상…임송 "박성광오빠 제가 상받아 죄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8-12-30 09: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9일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밝혀

[사진=MBC 방송화면 캡쳐]



'인기상'에 이영자·유병재·이승윤·박성광 매니저가 호명됐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공개홀에서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이 전현무, 혜리, 승리 등의 진행으로 개최됐다.

이날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팀장은 "말이 안되는 상황이 벌어졌다"며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허락해주셔서 감사하다. '전지적 참견 시점'의 가장 큰 힘이 되시는 PD님, 작가님들 감사드린다. 이 모든 영광은 이 자리에 올라올 수 있게 진심으로 위해주신 이영자 선배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유병재 매니저 유규선은 "무대 아래 있어야 하는 직업인데 무대 위까지 올라와서 영광스럽고 또 죄송스럽다"며 "병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은 "승윤이 형과 제가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전혀 기대도 못했고 예상 못했던 상이라 감사드리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제작진 분들, 작가님들 너무 감사드린다. 무대 위에 올라오는 직업이 아닌데 올라와서 소감 말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내년엔 제가 아니라 승윤이 형이 올라오셔서 상 받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성광 매니저 임송은 "저희 만들어주신 PD님, 작가님 감사하다"며 "특별하게 대해주신 성광 오빠, 이 상은 오빠 덕분에 받게 된 것 같습니다"라면서도 "앞으로 오빠가 상 받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제가 상 받아서 죄송해요 오빠"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