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비자 위한 아토믹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토믹닷컴’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하은 기자
입력 2018-12-28 17: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머스포츠코리아]

아머스포츠코리아(대표 크리스터 리드그렌)가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스키용품 브랜드 아토믹(Atomic)이 국내 소비자를 위한 한글 버전의 아토믹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토믹닷컴’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아토믹닷컴’은 국내 유저들이 쉽고 빠르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정확한 한글 버전의 제품설명서는 물론, 웹과 모바일 환경에도 최적화돼 이용자들의 제품 구매에 편의를 더하고 스키, 부츠, 고글, 헬멧, 폴, 모자, 비니 등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토믹닷컴은 론칭을 기념해 신규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시 전 품목에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아토믹닷컴에서 3개월 이내 사용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제품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키, 부츠, 고글, 헬멧, 가방, 모자, 비니 구매자 중 선착순 50명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아토믹닷컴 론칭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와 데몬 강습회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토믹닷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