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만 돌파 '보헤미안 랩소디' 라미 말렉, 한국팬들에 감사인사…네티즌들 "다음은 내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12-11 16: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영화 속 ‘퀸’의 천재 보컬 ‘프레디 머큐리’ 역의 레미 맬렉이 전한 감사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식지 않는 흥행 열풍을 이끌어 가고 있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속 ‘프레디 머큐리’ 역의 레미 맬렉이 한국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는 흥행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작품.

'보헤미안 랩소디'는 지난 12월 9일(일) 누적 관객수 700만 명을 돌파하며 올해 최고 흥행작 3위에 등극한 것에 이어, 지난 10일(월) 누적 관객수 713만 명을 기록해 '어벤져스'(2012, 707만 명)을 뛰어넘고 역대 국내 개봉 외화 13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실관람객들의 극찬 세례가 이끈 입소문은 물론, ‘퀸’에 대한 열풍이 극장가를 넘어 사회&문화계의 새로운 신드롬으로 확산되면서 이뤄낸 뜻 깊은 결과다.

이러한 한국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보헤미안 랩소디' 속 ‘퀸’의 ‘프레디 머큐리’를 연기한 배우 레미 맬렉이 한국 관객만을 위한 특별한 감사 인증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인증샷에는 “KOREAN FANS I LOVE YOU! 당신이 챔피언 입니다!”라고 적혀있는 종이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레미 맬렉의 모습이 담겨 있어, 대한민국을 향한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과 애정을 확인케 한다. 이처럼 ‘프레디 머큐리’ 역을 완벽 소화하며 제76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쾌거를 이뤄낸 레미 맬렉 역시 놀라워하고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의 한국 흥행 돌풍이 과연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영화의 주역 레미 맬렉의 흥행 감사 인증샷을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킨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