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스즈키컵 조별리그 3차전 '베트남-미얀마' 온라인 중계는 어디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8-11-20 1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SBS스포츠 단독 중계, 카카오TV 라이브 방송서 시청 가능

[사진=카카오TV 캡처]


‘쌀딩크’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이 2018 아세안축구연맹(AFF) 스즈키컵 A조 1위를 두고 미얀마와 격돌한다.

베트남은 한국시간 기준 20일 오후 8시 30분 미얀마 양곤 뚜원나(Thuwanna) 스타디움에서 미얀마와 스즈키컵 조별리그 3차전을 갖는다.

올해 AFF 스즈키컵 경기는 스포츠전문채널인 SBS 스포츠가 한국에서 단독 중계하고 있다. SBS 스포츠의 단독 중계는 카카오가 출시한 종합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인 ‘카카오TV’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이날 SBS스포츠 채널 편성표에 따르면 스즈키컵 중계 시간은 2018-19 V리그 남자부 경기가 끝난 뒤인 오후 9시로 잡혀있다. 베트남-미얀마전 경기 시작 시각이 오후 8시 30분이나 V리그 경기가 이보다 앞서 중계됨에 따라 V리그 경기가 끝난 뒤 스즈키컵 중계가 시작되는 것으로 풀이된다.

단 베트남과 미얀마 경기 중계를 처음부터 보기를 원하는 축구팬들은 PC 또는 모바일 버전의 카카오TV 라이브 방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미얀마전을 앞둔 베트남 축구팀은 베트남축구협회로부터 보너스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폭스스포츠아시아에 따르면 베트남축구협회는 난적 말레이시아를 2대0으로 물리친 베트남 축구대표팀에 6억 베트남동(약 2892만원)을 지급했다. 또 베트남 민간기업도 지원금을 전달해 총 11억 베트남동(약 5302만원)이 베트남 축구팀에 전달된 것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