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오쇼핑, 뮤지컬 ‘광화문 연가’ 23일 스페셜 패키지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11-20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건명, 김호영, 이석훈 등 주요 출연진 라이브 무대+토크쇼 형식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는 23일(금) 오전 1시에 창작뮤지컬 ‘광화문 연가’ 관람티켓을 판매한다. 파격적인 가격과 특별구성 상품으로 연말 공연을 찾는 고객들의 관심이 예상된다.[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하 CJ 오쇼핑)이 연말 공연시즌을 맞아 고품격 창작뮤지컬 ‘광화문 연가’ 티켓을 판매한다. 최대 50% 할인된(R석 기준) 파격적인 가격에 방송 중 특별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라 연말 공연을 기다린 고객들에겐 절호의 기회다.

CJ 오쇼핑은 오는 23일 오전 1시 방송을 통해 선보일 창작뮤지컬 ‘광화문 연가’는 고(故) 이영훈 작곡가의 음악으로 꾸며진 주크박스 뮤지컬로, 지난 해 말 CJ ENM E&M부문의 CJ 뮤지컬이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죽음을 앞둔 ‘명우’가 미스터리한 인물인 ‘월하’의 도움으로 떠난 시간여행에서 세대를 넘나드는 명곡을 통해 아련한 추억을 되새기는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방송을 위해 CJ 오쇼핑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무대 구성과 연출을 선보인다.

대한민국 뮤지컬계 자타가 공인하는 18년차 베테랑 배우 이건명, 독보적인 매력과 오랜 무대 경력의 만능 엔터테이너 김호영, 뮤지컬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의 SG워너비 출신의 이석훈 등 주요 출연배우들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주요 넘버를 직접 부르며 뮤지컬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한다. 또한 출연진들이 시청자 사연에 맞는 노래를 추천하는 토크쇼 무대가 더해질 예정이다.

진행은 TV홈쇼핑과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 중인 이민웅 쇼호스트가 코믹 예능 진행의 1인자로 꼽히는 이솔지 쇼호스트가 맡아 화려한 입담을 더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는 별도로 기획된 ‘스페셜 마티네(matinée)’ 패키지를 20세트 한정 판매한다. 12월 5일 오후 3시 디큐브아트센터 공연 VIP석 예매권 2매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로비 라운지 바 2인용 애프터눈 티 세트, 극중 캐릭터 ‘월하’ 역을 맡은 김호영 배우와의 만남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생방송 중 라이브톡(카카오톡)에 소감을 보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뷔페 ‘피스트(Feast)’식사권 2매를, 10명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케익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방송 중 일반 예매권도 할인 혜택이 크다. 14만원인 VIP석 공연예매권을 9만원에, 12만원 R석은 50% 할인된 6만원이다. ARS 주문 및 일시불 결제 시 추가 3000원 할인도 가능하다. CJmall에서는 방송 전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예매권은 공연이 끝나는 2019년 1월 2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단 12월 25일 등 일부 공연 제외).

CJ ENM 측 관계자는 “앞으로 음악, 뮤지컬 등 공연뿐 아니라 영화, 예술 등 다양한 부문의 문화 콘텐츠를 계획해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볼거리로 풍성하고 재미있는 TV홈쇼핑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