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에어'로 차박 즐기는 소비자 공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20-09-28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내·외관 디자인 공개…다음달 5일까지 사전계약

  • 2열 좌석 접을 경우 1879mm 확보…넉넉한 공간

쌍용자동차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볼리 에어.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볼리 에어' 출시를 앞두고 28일 내외관 디자인을 공개했다. 쌍용차는 한층 넓어진 공간을 자랑하는 티볼리 에어로 '차박(차에서 하는 숙박)'을 즐기는 고객들을 사로잡겠다는 방침이다.

티볼리 에어는 티볼리의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로, 디자인에 변화를 주고 첨단 사양을 새롭게 적용해 상품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2열 좌석을 접을 경우 1879mm 길이를 확보할 수 있어 차박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또 10.25인치형 디지털 클러스터와 9인치형 AVN 스크린을 포함하는 '블레이즈 콕핏'을 통해 인포콘(커넥티드카 서비스)을 비롯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쌍용차는 다음달 5일까지 사전계약을 받는다. 신차발표는 다음달 7일 국내 최초로 CJ 오쇼핑 채널 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티볼리 에어의 판매가격은 트림에 따라 △A1 1890만~1920만원 △A3 2170만~2200만원 수준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티볼리 에어는 티볼리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기반으로 중형 SUV를 뛰어넘는 720ℓ 적재공간을 제공, 팬데믹으로 지쳐 있는 유저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활기있게 변화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자동차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볼리 에어.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