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물시계 천명훈-해와달 김영희-장원급제 아이콘 김동혁-황장군 송재희 '1R 탈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11-18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방송화면캡처]


'복면가왕'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이하 왕밤빵)에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대결이 펼쳐졌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첫 번째 무대에서는 물시계와 해시계가 무대에 올라 김현철 이소라의 '그대 안의 블루'를 불렀다. 무대를 본 김현철은 "바이브레이션이 좋았다"고 물시계에 대해 평했고, 해시계에 대해서는 "뮤지컬 배우 느낌이 난다"고 말했다. 승리는 해시계에게 돌아갔다. 가면을 벗은 물시계는 NRG 멤버 천명훈으로 밝혀져 연예인 판정단을 놀라게 했다.

천명훈은 "'나만의 친구' 백업댄서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연예인 판정단에도 앉고 싶다. 어머니 친구들이 왜 TV에 안 나오냐고 하더라. 구체적으로 복면가왕에 나가보라고 하시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두 번째 대결에서는 별주부전과 해와달이 리치의 '사랑해, 이 말 밖엔'을 불렀다. 카이는 해와달 무대에 "엄청 섹시하게 불렀다"고 평가했다. 하지만 별주부전이 75표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 복면을 벗은 해와달의 정체는 개그우먼 김영희였다. 

김영희는 "내가 센 캐릭터만 해서 호불호가 강한 개그우먼이다. 복면을 쓰고 노래를 부르면, 꾸미지 않은 내 모습 그대로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세 번째 대결에서 수능만점과 장원급제가 들국화의 '매일 그대와'를 불렀고, 유영석은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은 커플 같았다"고 평가했다. 대결은 수능만점의 승리. 복면을 벗은 장원급제의 정체는 아이콘 멤버 김동혁이었다.

김동혁은 "감기 기운이 있어서 어려움이 있었다. 깔끔하게 보여드리고 싶은데 완벽하지 못해 죄송스럽다. 태어나서 예능 모니터링을 열 번 넘게 한 것은 '복면가왕'이 처음이었다. 평가는 어떻게 해주실까에 대해 기대가 되면서도 긴장이 됐다"고 말했다. 

마지막 대결에서 황장군과 도깨비는 김정민의 '그대 사랑 안에 머물러'를 불렀다. 결과는 도깨비의 승리였다. 복면을 벗은 황장군은 배우 송재희였다. 

송재희는 "어린 조카가 예능 속 저의 모습을 보고 '바보냐'고 묻더라. 너무 마음이 아파서 '복면가왕'을 통해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저도 모르게 재밌게 하게 되더라. 조카가 방송을 안 봤으면 좋겠다. '복면가왕'을 위해 2년 동안 실력을 준비했다. 배우가 되기까지도 13년이 걸렸다. 제가 남들보다 많이 느리지만 언젠가는 꼭 된다는 걸 알았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