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가정용 커피머신 렌탈 홈쇼핑 생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18-10-24 09: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라 E7 커피머신. [사진=유라]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는 24일 롯데홈쇼핑에서 E7 커피머신을 소개하는 렌탈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11시 50분부터 약 7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E7은 세련된 블랙 컬러, 유려한 쿨 노르딕 디자인에 독자적인 기술력이 더해진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커피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커피 메뉴 ‘플랫 화이트’를 버튼 한 번으로 추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계 최초로 ‘멀티 분사 추출 방식 P.E.P(Pulse Extraction Process)’을 개발해 커피 추출 시 쓴맛 혹은 잡맛을 배제해 원두 본연의 향을 살린다.

이번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 단독 구성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추첨을 통한 렌탈료 전액 면제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카드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렌탈료 추가 할인되고, 렌탈 기간 동안 무상 AS를 지원해 렌탈 기간이 종료되면 본인 소유로 전환된다.

경품 혜택도 주어진다. 방송 중 렌탈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유라 코리아가 직접 로스팅한 ‘카페 드 유라’ 프리미엄 원두(250g) 4봉을 증정한다. 상담 콜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렌탈료 전액 면제 혜택을 비롯 총 200만원 상당의 롯데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GS25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롯데홈쇼핑에서 렌탈로 유라 커피머신을 선보인 1년 동안 30대 젊은 층의 구매가 늘어나는 등 고객층이 다양해지는 성과를 얻었다”며 “커피마니아들의 종착점이라고 불리는 유라 커피머신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홈쇼핑 렌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