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네오트랜스와 신분당선 홍보 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8-10-17 09: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분당선 탐방BJ 모집·오프라인 행사 개최 등 추진

오병삼 네오트랜스 대표이사(왼쪽)와 정찬용 아프리카TV 부사장이 지난 16일 진행된 문화지하철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식에 참석했다.[사진=아프리카TV]


아프리카TV와 네오트랜스가 '문화 지하철, 신분당선' 공동 홍보 마케팅을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신분당선 운영 사업자인 네오트랜스와 공동 홍보 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정찬용 아프리카TV 부사장과 오병삼 네오트랜스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신분당선 내에서 '문화지하철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이벤트, 홍보 마케팅 채널 상호 제공 등의 업무 협력이 협약을 바탕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아프리카TV는 신분당선 내 문화마케팅 활동을 위한 콘텐츠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신분당선 탐방BJ'를 모집해 신분당선 인근 명소를 소개하는 방송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판교역에서는 매월 신분당선 이용객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가 아프리카TV 주도로 진행되며, 10월에는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가 계획돼 있다. 이 밖에도 아프리카TV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캠페인을 알리는 활동이 이뤄질 계획이다.

네오트랜스는 이벤트 진행을 위한 장소와 신분당선 내 광고매체를 아프리카TV에게 제공한다. 판교역 실내광장 등 역사 내 시설이 공동 홍보 마케팅 활동을 위한 장소로 활용될 예정이며, 행선안내개시기, 차량 내 영상패널 등에 대한 사용권이 공동 프로모션 목적으로 아프리카TV에게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