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수정의 호텔 in]오직 성인을 위하여…호텔가 핼러윈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8-10-12 01: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북유럽과 미국 등에서 매년 10월31일 열렸던 핼러윈 데이가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특별한 하루로 주목받고 있다. 

본래 어린이들이 이날 밤 귀신 분장을 하고 집집마다 돌아다니며 초콜릿과 사탕을 얻어가는 이벤트였지만 최근에는 서울 이태원, 홍대 등지에서 핼러윈 파티를 즐기려는 20~30대 젊은 층이 늘었다.

이에 국내 호텔업계도 '성인'만 즐길 수 있는 핼러윈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하고 젊은 고객 몰이에 주력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20일과 27일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핼러윈 나잇 파티(Halloween Night Party)’를 개최한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

이번 핼러윈 나잇 파티를 위해 20일과 27일 저녁에는 페스타 건물 전체가 핼러윈 데이 콘셉트로 꾸며진다.

페스타 1층에서는 강렬한 비트가 함께하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음악 DJ가, 2층은 힙합 디제잉 퍼포먼스가 진행되고 안주와 보드카, 샴페인, 칵테일 등의 주류 및 음료도 마련된다.

핼러윈 나잇 파티 1회 입장권은 1인 3만3000원이다. 여기엔 웰컴 드링크 1잔이 포함된다.

온라인 예매 또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 구매 시 입장권의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류는 1잔에 1만원부터 시작하고 안주 플래터는 7만원이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정통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는 오는 27일 저녁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사진=밀레니엄 서울힐튼 제공]

핼러윈 데이의 상징인 호박램프를 오크룸 곳곳에 놓아 핼러윈 느낌을 맘껏 살리고 핼러윈 복장으로 단장한 직원들이 서비스를 한다.

특히 오크룸 트리오 ‘나이트 버즈’ 밴드의 으스스한(?) 라이브 공연이 더해져 핼러윈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핼러윈 복장을 하고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베스트 드레서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오는 26일 단 하루샴페인 브랜드 ‘뵈브 클리코’와 컬래버레이션을 맺고 ‘옐로윈 파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파크하얏트 서울 제공]

옐로윈 파티에서는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1,2부로 나뉘어 운영되는 이 프로모션의 시간은 각각 오후6시부터 9시,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다.

가격은 1인당 10만원(별도의 입장료 또는 봉사료 없음)이다.

세 종류의 샴페인과 모둠 회, 한우 카츠, 치즈 플래터, 과일 디저트 플래터 중 1가지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옐로윈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23만5000원, 27만5000원, 62만5000원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26일 저녁 6시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진 로비라운지에서 핼러윈 특별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블러디 핼러윈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인터컨티넨탈 호텔 제공]

이날의 파티를 위해 로비라운지는 단 하루 동안 호박램프를 비롯, 다양한 핼러윈 소품으로 꾸며지고 직원들 역시 그 날의 드레스 코드인 레드와 블랙으로 핼러윈 분위기가 풍기는 복장을 착용할 예정이다.

핼러윈을 주제로 만든 특별한 디저트와 셰프가 준비한 메뉴, 프리미엄 와인, 칵테일, 맥주 등의 주류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또한 즉석에서 인화 가능한 포토부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존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2부에는 특별 초청 DJ 공연과 댄스팀의 퍼포먼스,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을 비롯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펼쳐진다.

파티 1부(오후 6시부터 9시까지)는 이브닝 뷔페와 무제한 주류가 제공되며 2부(저녁 9시 30분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는 미드나잇 뷔페와 무제한 주류, 여기에 특별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격은 1부는 5만5000원, 2부는 8만원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핼러윈 파티 ‘숨겨진 마을(Hidden Village)’을 오는 26일과 27일 양일에 걸쳐 개최한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올해로 30주년이 된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국내 최초로 핼러윈 파티를 선보인 만큼 매년 다양한 콘셉트로 이색적인 파티를 진행해 왔다.

이번 ‘숨겨진 마을’은 한국적인 핼러윈 파티로 버려진 한국 가옥을 옮겨와 전통 설화와 전설 속 공포를 재구성했다.

버려진 한옥의 문을 열면 파티는 시작되고, 청사초롱 길이 나타난다. 청사초롱 길이 이끄는 곳으로 따라가면 우물이 있는 마당이 보이고 마침내 숨겨진 마을에 다다르게 되어 비로소 숨겨진 마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실제 가옥을 옮겨놓은 듯한 연출과 전통 인물들로 분장한 직원들이 으스스한 분위기의 완성도를 높였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미처 파티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파티에 걸맞은 분장을 받아볼 수 있는 공간을 준비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구성했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DJ와 라이브 밴드의 공연 외에도 우물 속에 손을 넣어 경품에 도전하는 시간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핼러윈 파티는 오후 7시부터 오전 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입장료는 웰컴 칵테일 한 잔을 포함해 5만원이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선보인다. 
 

[사진=글래드 여의도 제공]

'팬텀싱어 1'의 듀오 뮤지컬 배우 고은성과 베이스바리톤 권서경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고은성X권서경’ 콘서트 티켓 가격은 VIP석 9만원, R석 7만원이다.

특히 핼러윈을 맞아 콘서트 관람객에게는 1층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핼러윈 콘셉트의 애프터 파티를 2만원에 제공한다.

생맥주 무제한과 스낵 메뉴가 포함되며 포토존에서 핼러윈 베스트드레서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콘서트와 파티, 숙박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올킬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와인 1병, 마스크팩 2개가 제공되며 R석 선택 시 29만원, VIP석 선택 시 39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