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뷰티풀 데이즈', 예매 오픈 동시에 초고속 매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10-02 08: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뷰티풀 데이즈' 메인 포스터]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인 영화 '뷰티풀 데이즈'(감독 윤재호·제작 페퍼민트앤컴퍼니·배급 ㈜콘텐츠판다 ㈜스마일이엔티)가 지난 9월 20일 개막작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한데 이어 27일부터 시작된 일반상영작 예매에서도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다.

영화 '뷰티풀 데이즈'는 아픈 과거를 지닌 채 한국에서 살아가는 ‘여자’와 14년 만에 그녀를 찾아 중국에서 온 ‘아들’, 그리고 마침내 밝혀지는 그녀의 숨겨진 진실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이나영의 6년만의 복귀작으로 제작전부터 영화계 안팎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번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개막식을 비롯해 영화제 기간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에 '뷰티풀 데이즈'의 감독과 배우들이 함께해 부산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먼저 개막식 당일인 4일에는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와 함께 상영 전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첫 선을 보인다. 이어서 5일 오후 1시부터 해운대 비프 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는 '뷰티풀 데이즈' 오픈토크에 참석해 관객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개막식과 오픈토크에는 '뷰티풀 데이즈'로 한국의 새로운 시네아스트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는 윤재호 감독과 6년 만에 컴백하며 오랜만에 관객들을 만나는 배우 이나영, 떠오르는 대세 신인 장동윤을 비롯하여 충무로의 연기파 배우 오광록과 차세대 충무로 신스틸러 이유준, 서현우까지 함께 관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후 6일 오후 1시 30분에 시작하는 첫 일반상영에는 종영 후 관객들과 영화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할 수 있는 GV가 진행된다. GV에는 윤재호 감독과 장동윤, 오광록, 이유준, 서현우가 함께한다. 영화제 기간 마지막 상영일인 8일에는 시·청각장애인을 위한 베리어프리자막상영을 통해 보다 많은 관객들에게 영화를 선보인다.

한편,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제 기간동안 다양한 행사와 상영을 통해 관객들을 미리 만나게 될 영화 '뷰티풀 데이즈'는 오는 11월 개봉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