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기습집들이#열애회상#달콤달달···시청률 소폭상승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9-11 08: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동상이몽2 방송 캡처]


"내 꺼 인증" 한고은이 남편과의 비밀연애가 공개됐을 때 기분을 한마디로 표현해  또 다시 특급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10일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한고은이 남편 신영수의 회사 동료들을 초대해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전파됐다.
 
한고은은 주말 출근을 하는 남편 신영수에게 "끝나고 맛있는 거 해놓을 테니 동료들이랑 집에 와서 밥 먹을래?"라고 제안했다. 남편의 동료들을 초대한 한고은은 거침없이 음식 준비에 돌입했다. 한고은은 "남편이 주말에 나가면 주말 수당을 받는다. 그게 쏠쏠하다. 남편이 회사에서 어울리는 친한 친구들을 초대했다. 6~7명 정도고 예전에 밥도 먹고 술도 먹었던 사이"라고 설명했다.
 
한고은은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음식들을 뚝딱뚝딱 차려냈다. 망설임 없는 빠른 손놀림에 모두가 탄복했다. 닭갈비, 스테이크와 연어, 불고기 전골이 순식간에 완성됐다. 도와줄 도우미로 10년지기 절친 슈퍼모델 후배도 등장했다. 한고은은 후배에 대해 "처음에는 영화에서 인연을 맺게 됐다. 먼저 와서 슈퍼모델 후배라고 인사하더라. 언뜻 보면 제 막내동생과 닮았다. 싹싹하고 밝은 성격에 친구가 없는 제 옆에서 좋은 벗이 되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 후배는 한고은의 부케를 받은 주인공이기도 했다.
 
뒤이어 집으로 찾아온 남편과 동료들. 동료들은 한고은이 차린 5성급 호텔의 부페같은 메뉴에 놀라 사진부터 찍어댔다. 요리를 먹어보고는 "진짜 맛있다"를 연발했고,이에 신영수는 "난 매일 이렇게 4끼를 먹으니까"라며 허세를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신영수가 "전 아내 밥을 먹고 난 뒤에 다른 밥 먹고 싶지 않다"고 덧붙이자 회사 동료들의 폭로가 이어졌다.
 
동료들은 "회사 구내 식당 밥도 잘 드시더라. 그 이유가 사진 찍어 보내려고 하는거 아니냐"고 물었다. 사실 신영수는 아내 한고은에게 자신이 먹는 구내식당 음식들을 자주 보내주곤 한다. 동료들은 결혼 전부터 결혼 후까지 신영수가 4년간 빠짐없이 한 일이 있다고 전하며 식당밥 사진 찍어주기라고 폭로했다. 신영수는 그 이유에 대해 "아내가 사소한 회사 생활을 재미있어 한다. 내가 먹은 반찬에 대해 피드백 하는 것도 좋아한다"고 말했다. 한고은은 "결혼하니까 너무 좋다. 함께라서 행복하다"라고 솔직하게 말했고, 신영수는 "난 저 말이 정말 좋다. 함께라서 좋다는 말을 들으면 나도 행복하다"라고 화답했다.
 
회사 동료들은 두 사람의 만남을 믿지 않았다는 비하인드 이야기도 털어놨다.
 
한 동료는 "신영수가 한고은을 만난다고 하길래 허언증이 있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주차장 멀리에서 진짜 한고은이 신영수를 향해서 손을 흔드는 모습을 처음 보고 그제서야 믿게 됐다"고 말했다. 또 다른 동료는 "회사에 신영수가 한고은을 만나는 사실이 어느날 한 순간에 확 퍼졌다"고 말했다. 신영수가 잠깐 카톡 프로필 사진을 교체하는데 한고은과 다정히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고. 신영수가 프로필을 교체하면서 잠시 전체 공개가 됐고, 한고은과 있는 사진이 회사에 알려지게 됐다.
 
한 동료는 "연예인과 셀카를 찍고 그러는 분이 아닌데 왜 찍었지?라고 의심하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미녀 연예인과 사귀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았다고 입을 모았다. 이에 한고은은 "사진이 알려져 회사에 공개됐다고 했을 때 전 기분이 좋았다. 이제 정말 이 남자는 내꺼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인교진 소이현은 홍콩 여행 예행 연습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소이현과 홍콩 여행을 계획한 인교진은 "저희가 생일이 하루 차이다. 이번에 큰맘 먹고 둘이 생일 기념 여행을 가기로 했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소이현도 "매년 케이크 불을 켰다, 껐다, 다시 켜기를 반복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다음 날 두 사람은 여행을 대비해 중국어 학원을 찾았다. 상담을 시작한 인교진은 "중국에는 한 번도 안 갔지만 중국 음식은 정말 좋아한다"라고 말했고 강사에게 충청도 사투리를 선보여 다들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두 사람은 여행에 필요한 중국어를 속성으로 배우기 시작했다. '감사합니다', '천만에요' 등 간단한 회화부터 음식 주문에 필요한 중국어 회화를 익혔다. 얼음을 달라는 말을 중국어로 어떻게 하느냐는 소이현에게 강사는 "소주 마시려고 그러냐"라고 했고 소이현은 웃으며 들켰다고 털어놨다.
 
이어 소이현은 소주에 탄산음료를 타 마신다고 들었다는 강사에게 "소주에 콜라나 사이다를 섞어 마시면 제대로 된 맛을 못 느낀다. 정 마시기 힘들면 얼음을 타 마시면 좋다. 소주에 탄산음료를 타 마시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라고 진지한 표정으로 말해 다들 웃음을 터뜨렸다.
 
학원을 나온 두 사람은 중국 사람이 서빙하는 훠거 전문점에서 오늘 배운 중국어를 연습했다. 인교진은 한국말로 서빙하는 직원에게 배운 중국어로 주문을 시작했다. 소이현은 중국어를 하다가 일본어를 하는 인교진을 보고 크게 웃었다.
한고은과 신영수의 연애 시절 회상에 '동상이몽2'가 시청률 상승을 보였다.
 
한고은, 신영수의 달달한 에피소드에 힘입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전국 기준 시청률 7.5%, 7.5%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9월 4일 방송 시청률 6.4%, 7.0%에 비해 소폭 상승한 수치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는 4.8%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MBC스페셜 '당신 독을 먹고 있나요'는 2.1% 시청률에 그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