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현대차 광고, 인도 유튜브 조회수 신기록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등용 기자
입력 2018-08-13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역대 최다 조회수 2억1500만 기록...유튜브 공개 한 달 여만의 기염

이노션은 현대차 인도법인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현대차와 함께한 20년의 브릴리언트 모멘트’ 캠페인 영상인 '아버지와 아들' 편이 2억1500만뷰를 돌파해 인도 내 역대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은 '아버지와 아들' 편 캠페인 영상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광고 영상이 인도 내 유튜브 역대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13일 ‘현대차와 함께한 20년의 브릴리언트 모멘트’ 캠페인 영상인 ‘아버지와 아들’ 편이 유튜브에서 2억15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기존 인도 역대 1위 광고 영상이 공개 8주만에 1억뷰를 넘어선 반면, 이번 영상은 공개 한 달 여만에 2억뷰 이상을 기록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도법인(INNOCEAN Worldwide India, 이하 IWI)이 제작한 이번 영상은 아들이 오래된 현대차 엑센트를 처분하는 과정에서 아버지와 함께한 소중한 추억의 가치를 깨닫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IWI 관계자는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현지언론의 호평과 인도 네티즌들의 공감 댓글이 쏟아지면서 조회수가 무섭게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아버지와 아들’ 편은 지난해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섀클턴의 귀환(1억88만뷰)’이 갖고 있던 현대차그룹 내 전체 광고 콘텐츠 1위 신기록도 갈아치웠다.

한편, ‘20년의 브릴리언트 모멘트’ 캠페인은 1997년 인도에 진출해 현지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현대차와 20년 동안 함께한 550만명 고객의 소중한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기획됐다.

IWI 관계자는 “현대차가 지난 20년간 쌓아온 제품에 대한 신뢰와 브랜드에 대한 애정이 있었기에 인도 소비자들의 호응과 지지를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면서 “이노션 인도법인의 경우 전체 해외법인 중 최초로 설립된 만큼 이번 캠페인의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을 제작 총괄한 IWI의 SM 탈하 나짐 제작 전문 임원은 “지난 20년간 현대차가 인도시장에서 만들어 왔던 고객과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영상에 담아내기 위해 감동적인 스토리·연출·영상미에 집중했다”고 강조했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