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노홍철x김영철x김희철 '땡철이 어디가' 첫방, 완전 다른 3인 3색 리얼 여행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7-16 07: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조선 '땡철이 어디가']


노홍철, 김영철, 김희철. 세 명의 철이들의 여행기가 공개됐다.

1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땡철이 어디가’ 첫 방송에서는 노홍철, 김영철, 김희철의 후쿠오카 여행기가 공개됐다.

이들은 첫 여행지로 후쿠오카로 떠났다. 여행지 숙소는 ‘게스트 하우스’다.

여행을 자주 다닌 노홍철은 게스트 하우스 마니아다. 그는 게스트 하우스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여러명이 함께 수다 떨다가 지쳐 잠드는 그 상황이 좋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실제로 노홍철의 방은 침대만 네 개인 게스트 하우스 방식으로 꾸며져 있었다.

또 언어에 능통한 김영철도 여행 마니아다. 그는 “누군가 주도를 안 하면 내가 주도하는 스타일이다”라며 여행 스타일을 공개했다. 특히 일본 후쿠오카에서 일본어로 현지인들과 막힘없이 소통해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김희철은 수많은 해외 공연을 다녔음에도 불구하고 예민한 성격으로 게스트 하우스가 낯설었다. 그는 숙소를 정할 때 자신의 선택 비데라고 꼽으며 “화장실이 더러운건 못 견딘다”고 예민 보스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들이 후쿠오카에서 2박 3일 묵게 될 게스트 하우스는 일본의 정통가옥이다. 특히 김희철은 비데가 구비된 화장실에 크게 만족스러워 했다. 세 사람은 한 방에서 묵게 된다. 방이 배정되자마자 이불을 정리한 김희철은 “내가 잠잘 때도 예민하다. 누군가와 자 본적이 없다”고 털어놨다.

게스트 하우스에서 처음으로 친구도 사귀었다. 혼자 일본으로 여행온 외국인 남자였다. 이 여행객을 맞이하는 모습이 김영철과 김희철은 극명하게 달랐다.

김영철과 노홍철은 붙임성 있게 외국인 남자와 친해졌지만 김희철은 불편해 했다.

이토록 다른 3인의 여행이 앞으로를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