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동반성장지수 평가 4년 연속 ‘최우수 등급’ 획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6-28 13: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동반성장펀드 조성∙지원 등 다양한 동반성장 경영활동 인정

 

SK㈜ C&C는 27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7 동반성장 지수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2017 동반성장지수 평가’는 ‘2017년 한해 동안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한 것으로 대상 기업 185개사 중 28개 기업만 최우수 등급 평가를 받았다. 동반성장위원회는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계량화하여 매년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 등 5개 등급으로 동반성장지수 평가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SK㈜ C&C는 비즈니스 파트너(BP)사를 위한 15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를 조성해 저금리 대출을 지원하는 한편 ▲동반성장투자재원 마련 ▲체계적인 온∙오프라인 교육 무상 지원 ▲특허출원∙기술임치 지원 등의 기술 지원∙보호 ▲특허개방 ▲BP사 CEO 대상 세미나 및 간담회 개최 ▲찾아가는 BP 현장 세미나 등 대∙중소 상생을 위한 다양한 동반성장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다.

SK㈜ C&C는 또한 산업 및 사업별 BP사 간담회를 통해 BP사 맞춤형 DT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운영해 왔다.

SK㈜ C&C 정풍욱 구매본부장은 “BP사와의 강한 동반성장 파트너십이야말로 시장과 고객중심의 가치 창출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기반”이라며 “BP사들이 국내 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주역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