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꽃할배 리턴즈' 제작진 "이서진 체력 예전같지 않아…김용건 덕분에 부담 줄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6-27 14: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 E&M 제공]


‘꽃보다 할배 리턴즈’ 나영석 PD와 김대주 작가가 ‘짐꾼’ 이서진에 대해 밝혔다.

나영석 PD는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그린클라우드에서 진행된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이서진이 체력이 예전같지 않은 것 같더라”고 운을 뗐다.

그는 “이서진이 이번 시즌까지만 하고 자기는 할배로 가겠다고 하더라. 노안이 와서 지도를 잘 못보더라. 예전같지 않다”고 웃으면서도 “노련함이 있으셔서 선생님들께서 불편함없이 여전히 잘 가이드를 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올해로 6년차 짐꾼인 이서진의 달라진 점에 대해서 김대주 작가는 “크게 달라진 것보다는 본인이 직접 뛰고, 본인이 해결하는 것 보다는 주변의 모든 것들을 이용해서 해결하더라. 그런 노하우들이 생겨서 이제는 정말 익숙한 ‘프로 짐꾼러’다운 모습들이 나온다. 그리고 이번 시즌의 경우 할아버지들이 다섯 분으로 늘어서 처음엔 힘들어하고 고생했지만, 결국엔 막내 김용건 선생님께서 많은 일을 하셔서 이서진 씨의 부담이 예전보다는 줄었다 생각한다”고 귀띔해 기대를 더했다.

더불어 나영석 PD는 “처음에 용건 선생님께서 합류하신지를 이서진이 몰랐다. 젊은 피가 수혈돼서 한 명 더 올거라고 하니까 너무 좋아하더라. 젊은 자식이 늦는다고 왜 안오냐고 그랬는데 용건 선생님이 들어오셔서 깜짝 놀랐었다. 제가 최근 3년동안 본 표정 중에 가장 재밌었다. 속이는 맛이 있는 사람이라고 느꼈다”고 에피소드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꽃보다 할배 리턴즈’(이하 ‘꽃할배 리턴즈’)는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배낭여행을 떠나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배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김용건과 ‘짐꾼’ 이서진이 동유럽으로 떠난다. 오는 29일 밤 9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