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스마일게이트, 사회공헌 활동 본격화 선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5-09 10: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선데이토즈는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와 함께 본격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선데이토즈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애니팡'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가장 폭 넓은 연령대의 이용자를 만나고 있는 곳곳의 많은 사람들에게 온정을 전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사회공헌 활동 확대는 신임 김정섭 대표의 국민 기업으로의 성장과 역할 강화라는 경영 철학에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의 전문성이 더해져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의 시발점이 될 전망이다.

본격적인 사회공헌으로 선데이토즈는 취약 아동 후원을 위한 모바일게임 ‘상하이 애니팡’을 통해 진행하는 '사랑의 저금통' 행사다. 이번 행사는 이용자들이 스테이지 완료 시, 고객들에게 선물되는 게임 머니를 합산해 목표치에 도달하면 자폐 아동들을 위한 후원금을 선데이토즈가 기부하는 내용이다. 또한 '상하이 애니팡'을 시작으로 '애니팡 터치', '애니팡3' 등으로 이어지는 연속 캠페인이 될 후원금 마련 행사는 게임 내 이벤트와 연계해 이용자들과의 공감대를 형성,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에서 사회공헌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광식 이사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준비하는 선데이토즈의 책임있는 성장을 위한 첫 행보”라며 “사회적 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자폐 아동들의 재활 교육과 치료를 위한 모바일게임 ‘상하이 애니팡’의 이번 행사는 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