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기부’ 김광현, 하이모와 함께 하는 소아암 어린이 돕기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입력 2018-03-26 14: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프로야구 SK와이번스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김광현은 25일 롯데자이언츠와 경기를 마친 후 모발 기부를 위해 머리카락을 잘랐다. 김광현은 지난 2월27일 오키나와 스프링캠프를 치르는 중 소아암 어린이를 돕기 위한 모발 기부를 하기로 약속했다.

김광현은 “시즌 첫 등판 이후 머리카락을 자르겠다는 내 자신과의 약속과 소아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머리카락을 기부하겠다는 팬들과의 약속을 전부 지킬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또한 소아암 어린이들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김광현이 기부한 머리카락은 토탈헤어솔루션 기업 하이모에게 전해진다. 하이모는 2000년부터 추진한 ‘러브 헤어’ 캠페인을 통해, 기부 받은 모발을 활용하여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가발을 제작하고 증정해왔다.

SK와이번스와 하이모는 27일 kt전에 앞서 소아암 어린이 돕기 캠페인인 ‘Answer to Cancer’ 실천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한다. 김광현이 직접 등장하여 25일 자른 본인의 모발을 하이모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광현이 기부한 모발은 가발로 제작되어 추후 소아암 어린이에게 전달된다.

한편 SK와이번스는 소아암 어린이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게 헌혈이라는 점에 착안하여 소아암 어린이를 돕는 헌혈 촉진 캠페인도 함께 전개한다. 이를 위해 협약식이 체결되는 27일 kt전부터 정규 시즌 마지막 경기까지 헌혈증을 가지고 현장에서 일반석 티켓을 구매하는 팬들에게 1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일요일 홈경기를 활용하여 프런트, 선수단, 팬이 함께 하는 헌혈 캠페인을 추진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