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전자담배 '릴' 서울 외 전국으로 판매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3-13 09: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료= KT&G 제공 ]



KT&G가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인 ‘핏(Fiit)’의 판매지역을 기존 서울지역에서 전국 6대 광역시와 경기 6개 도시(성남·고양·수원·안양·용인·과천), 세종특별시로 확대한다.

지난해 11월 첫선을 보인 ‘릴’과 ‘핏’은 그동안 서울지역 편의점 7700개소에서 판매됐다. 이어 14일부터는 전국 주요도시에 설치된 ‘릴 스테이션’ 21개소에서 7일 동안 사전판매를 진행하고, 21일부터는 지정된 판매처 3900여곳에서 정식 출시된다. 지역별로 인천·경기도는 GS25, 대전·세종에서는 세븐일레븐, 대구에서는 세븐일레븐과 이마트24, 부산·울산의 경우 CU, 광주에서는 CU와 미니스톱에서 각각 판매된다.

KT&G ‘릴’은 연속 사용이 가능한 일체형 구조와 우수한 그립감, 그리고 90g의 가벼운 무게, 연속사용이 가능한 점 등이 장점으로, 출시 전 사전예약 물량 1만대가 이틀만에 완판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정식 출시 후에도 릴을 구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줄을 서는 진풍경이 펼쳐지는 등 호평이 이어졌고,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출시 100여일 만에 누적판매량 20만대를 돌파했다.

‘릴’은 할인 코드를 적용하면 할인가로 살 수 있다. 할인 코드 발급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처별로 선택이 가능하며, 사용횟수는 1회로 제한된다.

이와 함께 KT&G는 지난달부터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액세서리와 소모품을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액세서리는 ‘릴’ 디바이스 ‘충전도크(Charging Dock)’와 상단부 덮개인 ‘캡(Cap)’ 2종이며, ‘스틱 포켓(Stick Pocket)’과 ‘클리닝 브러시(Cleaning Brush)’ 등 소모품 2종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최근 자체 조사 결과, 서울 이외 지역에서 ‘릴’을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가 14만명이 넘을 정도로 인기가 높아 판매지역 확대를 결정했다”며 “향후 공급량을 확대하고 판매처를 확보해 빠른 시간 안에 전국 모든 지역에서 구입이 가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