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스켈레톤 윤성빈, 이용 감독 찾아가 즉석 메달 세레모니 '눈물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2-19 08: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경기 당시 금메달 확정 짓자 오열 가까운 눈물

[사진=올댓스포츠 인스타그램/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스켈레톤 윤성빈이 이용 봅슬레이스켈레톤 총감독을 직접 찾아가 메달 세리머니를 했다.

지난 18일 올댓스포츠 인스타그램에는 "여자대표팀 경기가 있어서 메달 세리머니에 못 오신 감독님께 꼭 직접 걸어드리고 싶다며 메달을 건넨 윤성빈 선수. 예상치 못한 즉석 메달 세리머니에 울컥하신 감독님도 선수도 눈물바다ㅠ 이용 감독님 이하 모든 코칭 스태프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윤성빈은 이용 감독을 찾아가 금메달을 목에 걸어줬다. 이용 감독은 메달을 걸기 전부터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고, 윤성빈 역시 감정이 북받친 듯 제대로 쳐다보지 못한 채 눈물을 연신 닦아냈다.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분위기 전환을 위해 농담을 건넸지만, 이용 감독은 "왜 이러지"라며 모자로 얼굴을 가리는 등 계속 눈물을 흘렸다. 

앞서 지난 16일 3·4차 주행 후 윤성빈이 금메달을 확정 짓자 이용 감독이 오열에 가까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된 바 있다.

지난 15~16일 양일간 진행된 남자 스켈레톤 1~4차 주행에서 윤성빈은 합계 3분20초55로 1위를 차지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당시 노로바이러스에 감염돼 몸 컨디션이 좋지 않았던 상황에서도 이룬 쾌거라 더욱 값진 금메달이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