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딘플렉스, 신개념 스크린 낚시 카페 ‘피싱조이’ 2호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7-12-26 17: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뉴딘플렉스 스크린낚시 카페 피싱조이 양평 양근점. 사진=뉴딘플렉스 제공]

골프존뉴딘그룹의 계열사인 뉴딘플렉스가 경기도 양평군에 신개념 스크린 낚시 카페 2호 매장인 ‘피싱조이 양평 양근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양평 양근점은 13.5m 길이의 초대형 스크린에 총 9개의 낚시 좌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매장 한 편에는 스타일리시한 펍(Pub)을 마련해 다양한 브랜드의 맥주와 함께 피자, 새우, 오징어, 감자튀김, 레몬티, 허브티, 커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양평 양근점을 오픈한 박선혜 점주는 "새로운 창업 아이템을 찾던 중 스크린골프로 믿을 수 있는 골프존의 기술력을 믿고 창업을 결심했다"며 “양평 양근점의 경우 지역적 특색을 살린 캠핑존까지 조성해 방문객들이 독특한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뉴딘플렉스는 올해 서울 송파구에 세계 최초의 도심 속 스크린 낚시 카페 ‘피싱조이’ 직영 1호점을 런칭했다. 피싱조이는 실제 바다처럼 펼쳐진 ‘가상스크린’과 센서형 구동부, 전자릴이 달린 ‘낚싯대’를 적용해 ‘진짜 낚시터’에 온 느낌을 극대화한 신개념 스크린 낚시 카페다.

스크린낚시 화면의 리얼리티를 극대화하기 위해 드론을 띄워 촬영한 마라도 앞바다를 3D 그래픽으로 생생히 재현해 냈고, 이를 대형 파노라마 스크린으로 구현했다. 갈매기와 파도 소리 등의 음향을 더해 현실감을 배가시켰고, 각각의 어종별 특유의 입질 강도와 움직임을 실제와 흡사하게 구현해 처음 낚시를 즐기는 사람뿐만 아니라 낚시 애호가들에게도 만족할 만한 평을 받았다.

한편 피싱조이는 양평 2호점에 이어 경주, 군산, 대전, 목포 등에서 차례로 오픈 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