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18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 내년 4월 24일 개최...발표자 모집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7-12-11 14: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넥슨은 게임업계 최대 지식공유 컨퍼런스인 ‘2018년 넥슨개발자컨퍼런스(Nexon Developer Conference, NDC)’를 내년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성남시 넥슨 판교사옥 및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발표자 모집은 이날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업계 및 기타 산업종사자라면 누구나 NDC 공식홈페이지에서 발표자 신청을 할 수 있으며, NDC 사무국에서 심사를 통해 최종 발표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발표자에게는 전문가를 통한 ‘일 대 일’ 프레젠테이션 코칭도 지원한다.

권도영 넥슨 NDC 사무국장은 “NDC는 게임산업의 상생과 공존을 위한 지식과 경험 공유의 장”이라며 “이번 발표자 모집에도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리며, 2018년 NDC가 업계 성장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DC는 2007년 시작해 내년 12회째를 맞는 게임업계 최대 지식공유 컨퍼런스다.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비주얼아트&사운드, 프로덕션, 경영관리 등 폭넓은 주제의 강연들을 바탕으로 업계 트렌드, 포스트모템, 기술 노하우가 다뤄진다. 올해의 경우 글로벌 게임기업 및 각 분야 종사자들이 참여한 119개 강연이 진행, 사흘간 약 1만 9000여명이 누적 참관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