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日합작 면세점 '다카시마야 SHILLA&ANA' 27일 개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05 1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다카시마야 면세점 전경 [사진=호텔신라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호텔신라는 오는 27일부터 도쿄·신주쿠 지역에서 '다카시마야 면세점 SHILLA&A.N.A.(신라&에이앤에이)' 운영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다카시마야 면세점은 A&S다카시마야 듀티프리(이하 A&S다카시마야)가 만든 첫 시내 면세점으로, 다카시마야 타임스퀘어 11층에 들어선다.

A&S다카시마야는 호텔신라와 일본 백화점 다카시마야, 전일본항공상사 등 3개사가 합작해 세운 면세점이다.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원스톱 상업시설을 추구한다. 상품조달·MD구성력, 모객·유치력, 시내면세점 사업 노하우 등 3사의 강점을 최대한으로 발휘하고 있다.

개점을  앞둔 시내 면세점은 관세·주세·담배세 등 면세 상품을 판매하는 '듀티프리(Duty free)존'과 소비세 면세뿐 아니라 현장 인도가 가능한 '택스프리(Tax Free)존'으로 구성됐다.

주요 상품은 화장품과 일본의 과자·전통 공예품, 건강식품이다. 약품을 취급하기 위해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인 '마츠모토 키요시'도 도입했다. 가전의 경우 일본 가전판매점인 라옥스를 중심으로 '방일 외국인 여행객이 일본에서 쇼핑하고 싶은 상품'을 마련했다.

한편, 다카시마야는 이 면세점 개장에 맞춰 면세 카운터를 11층에 설치하고, 규모도 확대한다. 또한 환경·서비스 등의 개선으로 방일 외국인 여행자의 편리성을 높이고, 백화점 내 쇼핑·식사·체험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