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부, '제2차 K-ICT 협의회' 개최... 산업계 의견 수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09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미래창조과학부와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가 9일 오전 서울 서초구 팔래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지능정보사회 선도를 위한 2017년 제2차 K-ICT전략 민간협의회' 를 개최했다. 최재유 미래창조과학부 제2차관이 민간 산학연 전문가들의 발표 및 의견을 경청 하고 있다. (사진제공=미래부)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미래창조과학부의 'K-ICT 전략'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산업계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제2차 K-ICT 협의회'가 열렸다.

최재유 미래부 제2차관은 9일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 호텔에서 산업계 전문가와 부처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제2차 K-ICT 협의회’를 개최했다.

K-ICT 협의회는 K-ICT 전략의 차질없는 추진을 위해 각 과제별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관련 정책방향을 논의하기 위한 정책 소통의 장으로 민관 합동으로 구성돼 운영 중이다.

이번 협의회는 지난 2016년 K-ICT 전략의 추진성과를 토대로 성과 향상방안을 논의하고 지능정보사회의 도래 등 변화된 환경에 부합하는 정책을 지속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차관은 “앞으로도 K-ICT 전략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협의회 등을 통해 민간 전문가의 현장 목소리를 지속 수렴하겠다”고 밝히면서, “지능정보사회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K-ICT 전략’을 지속 고도화하고 관련 정책을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