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광명문화원 제19회 동동 나눔의 숲 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8 12: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광명문화원이 오는 30일까지 2016 어린이문화장터 ‘제19회 동동(童動)나눔의 숲’의 주인공이 될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역 어린이들이 주인이 되어 스스로 만들어가는 대표 어린이 문화축제인 이 행사는 시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내달 15일 오후 1~5시까지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중고물품 또는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와글와글 어린이 시장’ △악기연주, 댄스, 연극 등 재능을 뽐낼 수 있는 ‘반짝반짝 재능 나눔 공연’ △예술, 과학, 환경 등을 주제로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알록달록 예술체험부스’로 초등학생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광명문화원 홈페이지(www.gmcc.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한 후 이메일(gmcc2004@hanmail.net)로 하면 되고, 어린이 시장에는 50개 팀만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공연과 체험부스 운영은 신청자 중 5개의 팀을 선정해 별도로 공지한다.

판매 참가자에게는 사업자등록증이 발급되고, 공연 또는 체험부스운영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지원비가 지급된다.

또 모든 판매 및 활동의 수익금은 최소 10% 기부를 원칙으로 해 어린이들이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기부금 전액은 광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당일 전달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