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김수안, 차태현-송중기-박보검과 한솥밥!…블러썸 엔터테인먼트에 둥지 틀었다

입력 : 2016-08-03 15:33

아역배우 김수안, 송중기-박보검과 한솥밥 [사진=영화 '콩나물','봄','부산행' 스틸]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영화 ‘차이나타운’과 ‘부산행’ 등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아역배우 김수안이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한 식구가 됐다.

김수안은 2006년생으로, 2011년 영화 ‘미안해, 고마워’를 통해 데뷔한 이후 영화, 드라마 등 약 20여편의 작품에 출연하며 남다른 연기력을 인정받은 신예.

영화 ‘차이나타운’에서는 김고은의 아역으로, ‘해어화’에서는 한효주의 아역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고, 최근 개봉한 영화 ‘부산행’에는 공유의 딸 ‘수안’ 역으로 출연, 뛰어난 감정 연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지난 5월, 칸국제영화제에 올해 최연소 배우로 참석해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특히 김수안은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배우들과의 남다른 인연이 눈에 띈다.

영화 ‘차이나타운’에서는 박보검과, ‘신과함께’에서는 인간 '자홍'을 심판하는 왕 중 한 명인 ‘태산대왕’ 역으로 분해 차태현과 호흡을 맞춘다. 아역으로는 이례적으로 왕 캐릭터를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또한 '군함도’에서는 황정민의 딸 ‘소희’역으로 송중기와 함께할 예정이다.

아역배우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김수안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를 해본다.

한편,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에는 고창석, 권소현, 김보령, 박보검, 손승원, 손창민, 송종호, 송중기, 이서원, 임주환, 정의제, 차태현, 채상우, 한상진 등이 소속 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