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냄비 필요 없는 간편식 부대찌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6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GS25 제공]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GS25는 가정간편식(이하 HMR) '유어스모둠햄부대찌개'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유어스모둠햄부대찌개는 순수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즉석 조리 냄비에 모둠햄(미트햄·후랑크햄·카나디안햄·페퍼로니햄)과 대파·양파·고추 등의 생채소, 냉장떡국떡, 오뚜기라면사리, 부대찌개 양념으로 구성돼 있다.

상품 구매 후 포장된 재료를 용기에 그대로 섞어 물만 부어서 6분간 끓인 후, 라면 사리를 추가해 2분간 더 끓이면 부대찌개를 즐길 수 있다.

친환경 즉석조리용기를 사용해 별도의 냄비가 필요 없이 포장 용기 그대로 가스레인지로 조리가 가능해 간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재료가 세척부터 커팅까지 완료돼 있어 1~2인 가구가 즐기기 편리하다.

GS25는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즉석조리용기 HMR을 확대함으로써 고객의 만족감을 높이고, 고객을 확대 하겠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전년 대비 올해 상반기 GS25 도시락 매출은 171.8% 증가했다. 육개장, 미역국, 순두부찌개, 삼계탕, 김치찌개 등 가열해서 바로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도 77.9% 증가하며 높은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김영화 GS리테일 편의점 간편식MD는 "기존 HMR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포장 용기의 변경을 통해 맛과 편의성을 혁신적으로 높일 수 있게 개발된 상품"이라며 "올해 즉석조리 용기를 활용한 다양한 HMR상품을 선보일 계획으로, 1~2인 가구의 식사뿐만 아니라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