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아스트로 진진 "리얼리티 프로그램 'OK! 준비완료', 데뷔에 도움 많이 됐다"

입력 : 2016-02-22 18:15

그룹 아스트로(ASTRO) 진진이 22일 오후 서울 서울특별시 마포구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린 아스트로(ASTRO) 첫번째 미니앨범 'Spring Up'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아스트로 진진이 가장 도움이 됐던 프리 데뷔 프로그램으로 리얼리티 ‘OK! 준비완료’로 꼽았다.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그룹 아스트로의 데뷔 앨범 ‘Spring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가 개최된 가운데, SBS 개그맨 손민혁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리더 진진은 "데뷔 전 리얼리티 'OK! 준비완료'를 찍으면서 팀워크도 다지고 친목을 다지는 기회가 많아서 프리 데뷔 활동 중에 가장 많은 도움이 됐던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지난해 국내 아이돌 최초로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To Be Continued)’를 통해 프리 데뷔 했으며, 노래와 춤은 물론 탄탄한 연기 실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높은 호응도를 얻은 바 있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숨바꼭질’은 인기 작곡팀 이기용배의 작품으로 ‘너의 마음을 훔치겠다’는 마음을 숨바꼭질 놀이에 비유한 재기 발랄한 가사와 그루브 넘치는 드럼라인과 EP가 감상 포인트다. 여기에 멜로디의 리듬 변화로 곡의 긴장감을 더해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아스트로는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 ‘Spring Up’의 온-오프라인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