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킴, 23일 은평문화예술회관서 학부모 대상 강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21 10: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스타강사이자 에듀테이너인 라이언킴이 학부모님들을 위한 ‘올바른 영어 교육’ 강연을 진행한다.

케이엠에듀는 소속 대표강사 라이언킴이 오는 23일 오전 10시 서울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되는 명사초청 1석 2조 감성힐링 교육특강쇼에 1부 강연을 초청받아 진행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날 강연에는 현교육의 실태에 대한 설명 및 이해, 변화하는 환경에 대비한 방향성 제시, 연령별 구체적인 학습전략 제시 및 영어 공부에 대한 비전제시 등으로 교육이 이뤄질 예정이다.

강사로 나서는 라이언킴은 ‘G20 비즈니스 서밋’에서 HSBC, Standard Chated, Nestle 등의 의장기업을 포함한 총 8개 글로벌 기업 CEO들의 통역 및 의전 일정을 조율했다. 또 '2009 AEDX(에어쇼)'에서는 56개국 참모총장의 통역 및 의전 일정 조율 역할을 맡았다.

특히 쿠웨이트 파병 당시 미군 부대의 미공군성 장관이 방문했을 때 한국 다이만 부대단장 및 공군성 장관을 통역했던 화려한 경력도 보유하고 있다.

‘영어 스피킹 대박표현 사전’, ‘퇴근 후 30분 영어 비밀 과외’, ‘NEAT BIBLE’ 등 다양한 영어 관련 저서도 발간했고, 메가스터디의 리스닝 교재를 10권 이상 출간한 화려한 이력도 가지고 있어 이날 강연에 참석하는 학부모들에게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