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분양대전]반도건설,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10월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17 14: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용 82, 84㎡ 총 1085가구 규모…지하철8호선 진건역(예정) 도보 이용가능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조감도 [이미지=반도건설 제공]


아주경제 강영관 기자 = 반도건설이 다음달 경기 남양주 다산신도시에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1085가구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다산신도시 내 B-6블록에 지하1층~지상30층, 11개동 전용면적 82~84㎡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반도건설이 남양주에 3번째로 공급하는 아파트다.

서울 잠실과 불과 20분대 생활권인 다산신도시는 수도권 동북부의 교통 중심지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곳이다. 8호선 연장선 진건역(2022년 개통 예정) 개통과 43번국도~강동대교 이용 시 잠실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북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진입이 용이하며 서울 외곽순환도로 남양주IC, 구리IC, 토평IC와도 가까워 우수한 서울 접근성을 갖췄다.

지하철8호선 연장선 진건역(예정)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왕숙천, 동구릉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며, 다산신도시 내 중앙공원 이용도 편리하다.

반도건설은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에 수납특화, 별동학습관, 넓은 녹지공간 등 반도유보라만의 특화아이콘을 모두 집약한 혁신 아파트로 지을 계획이다. 또한 10cm 더 높은 천정고(2.4m)와 20cm 더 넓은 광폭주차장, 전가구 남향위주 단지설계를 통해 쾌적함을 높였다.

남양주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을 조성할 계획이다. 별동학습관에는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도 도입한다.

또 알파룸, 펜트리, 안방서재 등 앞서 공급한 아파트에서 높은 호응을 받았던 특화설계도 갖춰질 예정이다. 지난 6월 화성 송산신도시에서 선보여 남성 수요자들의 호평을 받은 안방 서재공간이 제공되며, 주방 펜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여성을 위한 설계도 갖춰진다.

견본주택은 경기 남양주시청 2청사 맞은편에 마련되며, 오는 10월 오픈 예정이다.

한편 반도건설은 같은달 경기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 Ac-03블록에서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2층~지상30층 6개 동 전용 96~104㎡ 480가구 규모다. 2018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이 도보 1분내 거리에 위치해있고 M버스 복합환승센터도 바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