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가수 이사벨, 한민구 국방부장관에게 무궁화 화폭 헌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1 15: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퓨리팬이엔티]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영화 ‘연평해전’으로 국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팝페라 가수 이사벨이 연평해전 13주기 기념으로 한민구 국방부장관에게 대한민국 국기 및 16개국 유엔 참전국 국기를 새긴 무궁화 화폭을 헌정, 애국심을 표했다.

이사벨은 최근 선플운동본부(이사장 민병철)의 국군장병 사이버 위문편지 사이트 헌정식에 선플국제친선대사 자격으로 참가해 “6.25 한국전쟁 65주년과 연평해전 13주기를 맞아 순국선열의 숭고한 넋을 기린 작품을 나 자신이 소장하기 보다는 나라위해 애쓰는 군인들께 헌정하고 싶었다”며 “위문 공연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장병들을 위해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한민구 국방부 장관은 “소중한 작품에 어린 뜻을 잘 새기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 작품은 지난해 무궁화 그림의 세계적 거장 월봉 조동희 화백이 나라를 위해 의미 있게 써 달라며 이사벨에게 기증한 작품으로 화폭에는 ‘그대 6.25 참전 용사들의 고귀한 헌신과 희생이 없었던들 어찌 우리가 오늘날 자유와 평화를 누리리요 그대들의 숭고한 얼을 영원히 기억하리라’ 라는 시가 적혀있다.

한편, 선플운동본부는 최근 한민구 국방부 장관에게 지난해 국군의 날부터 전국 청소년들과 네티즌들이 올린 ‘사이버 선플 위문편지’ 1만여 통이 담긴 ‘사이버 위문편지 사이트’를 전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