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장미 115회' 김청, 정애리에 "결혼댓가로 돈 안 갚아도 된다는 각서 써달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7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김청이 뻔뻔하게 정애리에게 각서를 요구했다.

26일 방송된 SBS 일일드라마 '달려라 장미' 115회에서 홍여사(정애리)는 최교수(김청)가 각서를 써달라고 하자 "제가 지금 잘못 들은 건가요?"라고 황당해한다.

최교수는 다시 "저도 제 입으로 그런 말하는 건 민망한데 결혼식을 올리는 대가로 돈 안 갚아도 된다는 각서 써주세요"고 말한다. 

이에 최교수는 "죄송합니다. 저도 이런저런 일 겪다 보니 불안해서요. 써주세요"라고 다시 요구했고, 홍여사는 "무례하군요. 전 그 기사 민주 아니면 민주 어머니가 터트린 거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말해 최교수를 당황시킨다.

최교수가 변명하려고 하자 홍여사는 "저야말로 각서라도 받고 싶은 심정이에요. 일단 무마용으로 결혼식은 올리지만 사후에 결혼식 기사 나면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책임 물을 겁니다. 어쨌든 결혼 당일날 민주가 신부 자리에 서는 건 맞는 거죠?"라며 아들 황태자(고주원)와 강민주(윤주희)의 결혼식을 진행시키려 한다.

홍여사의 말에 최교수는 "네. 민주가 죽어도 하겠다고 식음 전폐를 했다. 사실 돈도 돈이지만, 민주가 고집을 피우니… 다른 건 다 똑똑한 애가 남자 문제에서는 태자뿐이니… 제가 두 손 다 들었습니다"라며 진행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어 홍여사는 "그러면 우리가 서로 믿고 그대로 진행하죠. 그리고 그쪽이 말한 대로 강선생님(이상우)만 참석하는 것도 지켜주시고요"라고 말했고, 최교수는 "저도 제 딸 팔아서 돈 때문에 시키는 결혼인데 차라리 안 보는 게 속 편할 거 같습니다. 가서 봐야 우는 것 말고 또 뭐가 있겠느냐"며 눈물을 흘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