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미세먼지 농도 비상 서울 수도권·강원·충청 '나쁨'..전국 눈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16 06: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늘의 날씨,미세먼지 농도 비상 서울 수도권·강원·충청 '나쁨'..전국 눈비[사진=오늘의 날씨,미세먼지 농도 기상청 제공]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서울 수도권·강원도영서·충청권 등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으로 전망되 주의가 요구된다.

16일 오전 5시 발표 기상청에 따르면 전국이 차차 흐려져 중부지방(강원동해안 제외)은 낮부터 늦은 오후 사이에, 충청남도와 전라남북도, 경상남북도서부내륙, 제주도에는 늦은 오후부터 밤 사이에 눈 또는 비가 오겠다.

충청남도와 전라남북도는 낮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다.

아침 출근길에 경기서해안과 일부 내륙에는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라고 기상청은 당부했다.

낮 최고기온은 1도에서 12도로 어제보다 낮겠으나, 동해안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먼바다와 서해남부먼바다에서 1.5~3.0m,그 밖의 해상에서는 0.5~2.5m로 일겠다.

예상 적설(16일 05시부터 24시까지)은 ▶강원도(동해안 제외), 충청북도, 제주도산간(내일까지), 울릉도.독도(내일까지) : 1~3cm
▶ 서울.경기도, 충청남도, 전북동부내륙, 경상남북도서부내륙 : 1cm 내외이다.

예상 강수량(16일 05시부터 24시까지)은 ▶중부지방(강원동해안 제외), 전라남북도, 경상남북도서부내륙, 제주도(내일까지), 울릉도.독도(내일까지) : 5mm 미만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수도권, 강원도영서, 충청권은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으로 전망된다. 다만, 그 밖의 권역에서도 오후부터 '나쁨' 수준의 농도가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