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웃백, 화요일은 KT올레, 일요일은 OK캐쉬백으로 통 큰 할인!

입력 : 2014-10-29 11:12
에뛰드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디어 달링 틴트 1+1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0월 29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웃백, 화요일은 KT올레, 일요일은 OK캐쉬백으로 통 큰 할인!
 

[사진=아웃백 제공]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본격적인 연말 모임이 시작되는 11월을 맞아 소비자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여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친구야 11월엔 밥 한번 먹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화요일과 일요일 아웃백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올레멤버십 회원이라면 11월 25일까지 매주 화요일에 아웃백을 방문할 경우 결제금액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이용금액의 25% 포인트를 차감하여 50%를 할인해 주는 것으로, 해당하는 포인트 부족 시 전체 50% 할인은 불가하다. 일 1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이용금액 기준 최대 20만원 한도) KT VIP 혜택 및 타 할인 행사와는 중복 불가하다. 또한 올 연말까지 20%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해 올레멥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아웃백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아웃백은 11월 30일까지 매주 일요일에는 OK캐쉬백 로고가 있는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금액의 10%에 해당하는 OK캐쉬백을 보유하고 있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OK캐쉬백이 부족할 시에는 10%적립만 가능하다. 최대 8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며(이용금액의 20만원 한도) 포인트 사용시 비밀번호 4자리가 필요하니 참고할 것. 어플 및 모바일 카드는 일부 사용이 제한되며, 타 할인 행사와는 중복 불가하다. 아웃백 '친구야 11월엔 밥 한번 먹자' 할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디어 달링 틴트 1+1
 

[사진=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완벽한 컬러메이크업을 위한 '헬로우,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은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이며,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룩 앳 마이 아이즈&디어 달링 틴트를 1+1으로 판매한다. '룩 앳 마이 아이즈’즞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는 크리미한 질감의 아이섀도로 가루날림이 적어 깔끔하게 원하는 표현이 가능하다. 룩 앳 마이 아이즈 아이섀도 라인은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컬러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24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디어 달링 틴트'는 비타민 C와 자몽 추출물의 미네랄을 함유해 건조함 없이 화사하고 탱글탱글한 입술을 만들어 주며, 비비드한 컬러와 톡톡튀는 형광빛 네온 컬러의 다양한 색상이 보이는 그대로의 발색력과 오랜 지속력으로 장시간 컬러를 유지해준다.



어퓨, 로즈루어 립스틱 1+1·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20% 할인
 

[사진=어퓨 홈페이지]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가 11월 2일까지 다채로운 온라인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혹적인 입술을 선사하는 어퓨의 '로즈루어 립스틱' 전품목에 대해 하나 사면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함께 '에브리데이 키싱 립밥'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쿠아 네이처 포어 미니마이징 타이트닝 마스크'도 20% 할인한다. '아쿠아 네이처 포어 미니마이징 타이트닝 마스크'는 쉬폰 케이크 제형으로 사과추출물의 탄닌 성분이 모공을 수축해주고 산소수가 피부를 청정하게 가꿔준다.



슈즈 브랜드 세라, 패밀리세일 찬스 잡으세요
 

[사진=세라제화 홈페이지]


국내 슈즈 브랜드인 세라(SAERA)제화가 패밀리 세일을 연다.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온라인은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오전 9시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은 대학로, 명동, 성수 세라 매장에서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시즌 중 가장 저렴하게 세라제화를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세라, 바비, 세라옴므, 세라 핸드백, 가스파 유케바치 브랜드 제품이 할인 판매되며, 모든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또한, 10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전국 세라 매장(백화점, 아웃렛, 로드샵 동시 진행)에사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기존 할인가에 3만원 더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위즈위드, 이태리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 라보라토리오 917 스페셜 오픈
 

[사진=위즈위드 제공]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이태리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 라보라토리오 917(Laboratorio 917) 뉴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라보라토리오 917(Laboratorio 917)은 밀라노 근교의 917번지 작은 공방에서 시작된 슈즈 브랜드로 심플하고 단순한 스타일이 현대 여성의 우아함과 세련됨을 드러낼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인공적인 가공을 최소화한 고급 이탈리안 가죽과 전문 공방장인의 훌륭한 손길로 기본에 집중한 고 퀄리티의 슈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14 F/W 시즌에는 트렌디한 스웨이드·레오파드 패턴이 더해진 글램 펌프스와 시선을 사로잡는 과감한 앵클 컷팅으로 발목이 돋보이는 부티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이며, 내달 중순 오픈을 앞둔 첼시 부츠와 니하이 부츠 또한 공개를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위즈위드는 라보라토리오 917 뉴 컬렉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내달 30일까지 포토 상품 평을 작성한 고객을 선정하여, 라보라토리오 917의 슈즈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즈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투어로여행사, 푸켓 허니문 최대 60만원 할인혜택 제공
 

[사진=투어로 제공]


2015년 봄 시즌 허니무너들은 이미 전쟁을 시작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이번 년도 윤달을 피해 길일인 쌍춘년으로 결혼식을 미뤘던 커플들과 봄시즌이 겹치면서 3월까지 허니문 항공 좌석과 예식홀 예약까지 어려워질 전망이 뚜렷해졌기 때문이다. 푸켓, 뜻밖의 초특가는 이런 허니무너들에게 단비같은 소식이다. 투어로 여행사에서는 푸켓 패키지에 이어 타사비교 1쌍당 최대 60만원 할인된 허니문 상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로맨틱 허니문의 결정판은 풀빌라에서 결정된다는 인식이 있듯이 안다만 해를 바라보는 전용비치 보유는 물론 해변에 위치해 프라이빗 보장, 주변 관광지와 이어지는 위치까지 놓치지 않는 엔찬트라 풀빌라 상품이 단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2015년 4월의 신랑·신부에게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리젠트 판와 풀빌라를 얼리버드 예약시 타사 비교 최대 1쌍 60만원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리젠트 판와는 모든 바디용품을 고급 록시땅 브랜드를 사용하며 욕실 자쿠지에서 오션뷰가 가능하다는 점이 인기의 비결이다. 금액이 저렴하다고 해서 일정의 질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 결혼식의 피로감을 충분히 풀 수 있도록 타사 비교 더 많이 선택가능한 마사지가 4회 포함되어 있으며 스킨스쿠버, 스노쿨링, 선셋 요투어 등 해양스포츠 또한 다채적으로 즐길 수 있다. 유러피안 스타일의 캐리어 랩핑 서비스 (1인)무료도 진행되어 마지막 날까지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이런 놓칠 수 없는 허니문 상품을 투어로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LG전자, DIOS 빌트인 플래너로 나만의 맞춤 주방 만들면 푸짐한 선물 증정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온라인 시뮬레이션을 통해 직접 나만의 빌트인 주방을 만들어보는 ‘내 마음대로 빌트인 꾸미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LG전자 빌트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빌트인 플래너(Built-In Planner)로 나만의 맞춤 주방을 꾸미면 된다. ▲평형 ▲구조 ▲가구 등 시뮬레이션 구현을 위한 기본적인 주방설정을 마친 뒤, 자신의 주방에 필요한 인테리어 소재와 가전을 골라 배치하면 나만의 주방이 완성된다. 주방동선,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 취향 등을 고려해 ▲키친플랜 ▲인테리어 ▲가전 등을 다양하게 적용해 볼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최종 완성된 시뮬레이션을 이메일 또는 핸드폰으로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LG전자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이니시아(1명) ▲실리트 냄비 2종 세트(4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2월 5일 발표된다. LG전자가 빌트인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는 ‘DIOS 빌트인 플래너’는 고객이 직접 가전의 종류와 배치를 결정하고, 시뮬레이션을 통해 그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신개념 설계 프로그램이다.



LG생활건강, ‘오휘 수퍼 안티에이징 에센스’ 대용량 한정판 출시
 

[사진=오휘 수퍼안티에이징 에센스 제공]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아름다운 동안 피부를 향한 여성들의 꿈을 위해 이루기 위해 이어져 온 오휘의 안티에이징 화장품 기술혁신 15주년을 기념해 ‘오휘 수퍼 안티에이징 에센스’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은 노벨화학상을 받은 주름개선기능성 성분을 최초로 화장품에 적용한 ‘오휘 에이지 사이언스’(2004년)부터 아기 피부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베이비 콜라겐™(Baby collagen™)’을 국내 최초로 구현한 ‘오휘 수퍼안티에이징 에센스’까지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이뤄낸 오휘 브랜드의 기술진화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됐다. 특히 피부보습과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가을철을 맞아서 기존 정품보다 용량을 2배 늘린 대용량(90ml)으로, 서울 한강 야경의 화려하면서도 서정적인 빛과 정취를 재현한 고급스러운 금빛 케이스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오휘 수퍼 안티에이징 에센스’는 아기 피부의 ‘베이비 콜라겐™(Baby collagen™)’ 성분을 기존보다 3배 강화해, 주름 개선 효과와 함께 아기 피부처럼 속부터 차오르듯 탱탱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베이비 콜라겐이 피부 속에서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유효 성분의 보호를 강화했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