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문화재단, 대관공연 ‘2014 뷰티플 민트 라이프’ 취소시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25 14: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진도 여객선 침몰사고 희생자 추모 및 실종자 무사귀환 기원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고양시 고양문화재단(대표이사 안태경)은 진도 여객선 침몰 사고의 희생자 추모와 실종자 무사귀환을 기원하며 대관공연인 ‘2014 뷰티플 민트 라이프’를 전면 취소시켰다.

재단은 지난 16일 진도 여객선 침몰 사고 이후 ‘2014 뷰티플 민트 라이프’의 기획사인 주식회사 마스터플랜프로덕션(대표이사 이종현)에 대해 약 10차례에 걸쳐 공문과 면담 등 모든 방법을 총동원해 취소 및 연기 등을 요청했다.

특히 취소 및 연기 등을 제안하며 향후 공연 진행시 적극 협조하겠다는 뜻을 전달했다.

이에 <2014 뷰티플 민트 라이프> 측은 “준비과정 및 해결방안을 되돌리기에는 물리적으로 절대 촉박하고도 불가능한 상황”이라며 강행을 주장했으나, 재단은 강력한 의지로 결국 25일 전면 취소했다.

재단 측은 “진도 여객선 침몰사고에 대한 진도 여객선 침몰사고에 대한 사고수습이 진행 중인 가운데 희생자들을 애도하고 실종자의 무사귀환을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 취소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문화재단은 진도 여객선 침몰사고로 인한 희생자 및 실종자에 대한 아픔을 함께 나누기 위해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제27회 고양행주문화제’와 5월 5일로 예정된 ‘2014 고양어린이세상’을 전면 취소했고, 5월에 연례적으로 열리려던 각종 문화예술행사를 전면 취소 또는 연기 조치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