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단순한 가격 할인을 넘어 신규 입주 고객과 지역 주민들을 위한 맞춤형 가전 솔루션을 제안하며 송도 지역 가전 거점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자 기획되었다. 행사기간은 1차 행사 2월 6일부터 15일까지, 2차 행사는 2월 18일부터 3월 3일까지다.
특히 2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은 ‘홈가전 토탈케어 초청행사’를 개최한다. 홈가전 토탈케어는 가전 구매뿐만 아니라 이사, 입주, 인테리어를 한 번에 준비해야 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된 통합 서비스다. 방문 고객은 가전 상담은 물론 가구, 인테리어 등 다양한 제휴 업체의 특별 혜택을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어 복잡한 준비 과정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인천 및 인근 지역 신규 입주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한 공동구매 지정점 혜택도 강화된다. 이번 행사 대상 신규 입주 단지는 '영종오션파크 모아엘가 그랑데'와 '운서역대라수 어썸에듀'로 입주가전 공동구매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고물가 시대에 맞춰 전문적인 가전관리와 함께 초기 비용 부담을 최소화한 ‘가전 구독 서비스’도 실시한다. 가전 구독은 목돈을 들이지 않고 월 구독료를 지불하며 최신 가전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전문가의 정기적인 관리(케어) 서비스가 포함되어 실속형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세탁기, 냉장고 등 대형 가전부터 최근 수요가 급증한 로봇청소기와 스타일러까지 구독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중에는 사은품 및 멤버십 포인트, 다품목 동시 구매혜택 등 다양한 가전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LG전자 베스트샵 송도본점 관계자는 “지난 11년간 송도 시민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특별한 가전 행사를 기획했다”며 “단순히 물건을 파는 매장이 아니라, 결혼, 입주와 이사라는 고객의 인생 중대사에서 가전과 연계된 모든 고민을 해결해 주는 든든한 조력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인천 및 송도 지역 혼수, 신혼가전 및 입주/이사가전 구입고객에게는 무척 좋은 가전 마련 기회가 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송도본점 가전 세일 행사 관련 더 자세한 사항 및 변경사항은 매장 방문 또는 문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