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캄 제주 빌라 48객실 오픈…프리미엄 스테이 강화

소노캄 제주 빌라 사진소노인터내셔널
소노캄 제주 빌라 [사진=소노인터내셔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소노캄 제주에 프리미엄 평형대 ‘빌라(VILLA)’를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투숙객 전용 조식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8일 첫 선을 보이는 소노캄 제주 빌라는 리조트 단지 내 총 6개 동, 48실 규모로 조성됐다. 표선 바다와 한층 가까워진 입지로 넓은 조망과 안락한 휴식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객실은 △빌라 디럭스 A·B(3~4인) △빌라 프리미어(6인) △빌라 프레스티지(6인) △빌라 프레지덴셜(8인) 등으로 구성했다. 취사가 가능한 대형 평형도 마련했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28일부터 12월 23일까지 주중 빌라 투숙객에게 객실 타입별로 조식 뷔페 무료 이용권(디럭스 1매, 프리미어 2매, 프레스티지 3매)을 제공한다. 

소노캄 제주는 야외 정원, 인피니티풀, 올레길 4코스 해변 산책로 등을 갖춰 제주 자연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휴양형 리조트다. 객실에서는 제주 바다와 한라산 조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소노캄 제주 빌라는 제주의 사계절을 온전히 느끼며 쉴 수 있도록 완성한 공간”이라며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