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지드래곤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카드 출시

  • 지드래곤 팬 위한 공식 멤버십 가입비 지원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하나금융그룹 모델 지드래곤(G-DRAGON)과 협업한 한정판 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카드는 △지드래곤 센텀 바이 제이드(G-DRAGON Centum by JADE) △지드래곤 바이 제이드(G-DRAGON by JADE) 프리미엄 카드 2종 △지드래곤 체크 바이 하나 트래블고(G-DRAGON Check by HANA Travlgo) 체크카드 1종으로 구성됐다. 판매 기간은 이날부터 내년 1월11일까지다.

지드래곤은 하나금융그룹의 핵심 철학인 '하나'의 의미를 자신만의 예술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카드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다. 그 중 연회비가 100만원인 Centum by JADE는 항공기 소재인 두랄루민으로 제작된 메탈카드로, 전용 메탈케이스에 담겨 제공된다.

프리미엄 카드 2종은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연회비(15만원) 수준의 바우처를 돌려주는 구조로 설계됐다. 해외·항공·숙박·면세점 하나머니 적립, 공항라운지 무료입장, 인천공항·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파킹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지드래곤 팬을 위해 공식 멤버십 가입비를 최대 3만원까지 지원한다. 체크카드 HANA Travlgo는 해외 결제 특화 서비스로, 모든 통화 무료환전과 해외 이용수수료·ATM 인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