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알바몬 손잡고 개인사업자 공략

  • 사장님통장 개설 시 현금 지급…이자 연 2.2%

사진케이뱅크
[사진=케이뱅크]
케이뱅크가 구인·구직 플랫폼 알바몬과 제휴해 ‘사장님통장 개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한 달간 진행된다. 이 기간 알바몬 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케이뱅크 ‘사장님통장’을 신규 개설한 개인사업자는 다양한 현금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중 사장님통장을 개설하면 최소 5000원에서 최대 3만원까지 랜덤 현금 리워드를 즉시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는 여기에 추첨을 통해 1명에게 300만원의 추가 현금 리워드를 지급한다.

사장님통장으로 자동이체(공과금 등) 설정 또는 직원 급여이체를 설정하면 각각 5000원씩, 총 1만원의 추가 리워드를 즉시 제공한다.

사장님통장은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개인사업자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수시입출금 통장이다. 파킹통장 ‘플러스박스’를 연결하면 최대 연 2.2%의 이자를 지급하며, ‘사장님 신용리포트’, ‘맞춤 정책자금 받기’ 등 사업 운영에 특화된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케이뱅크와 알바몬은 앞으로도 개인사업자 대상 금융 서비스 고도화 및 제휴 확대를 위해 지속 협력할 예정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사장님통장은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면서 업계 최고 수준의 파킹통장 금리 혜택과 다양한 개인사업자 전용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개인사업자 고객이 케이뱅크 사장님통장의 혜택을 직접 체감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