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초등 교육 플랫폼 가운데 최초로 진행된 스타강사 팬미팅으로, 단꿈e의 핵심 브랜드 메시지인 '공부가 즐거워지는 단꿈e'를 직접 경헙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였다.
이번 팬미팅은 단꿈e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TV 프로그램과 유튜브 등을 통해 대중에게 친숙한 스타강사 정승제와 초등학생의 만남이 진행됐으며 사전 신청에서 총 1460명의 학생이 지원해 146: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최종 선발된 초등학생 10명은 서울·경기 지역은 물론, 전라북도 전주에서 온 학생까지 포함되어 전국 각지에서 참여했다.
정승제 선생님은 본 행사에서 "수학은 공식보다 ‘이해’가 중요하다"며 아이들이 자주 궁금해하는 수학 개념과 공부법을 유쾌하고 알기 쉽게 설명해 큰 호응을 얻었다.
단꿈e 관계자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아이들이 공부를 즐겁게 받아들이고, 선생님과의 만남을 통해 학습 동기를 얻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단꿈e는 스타강사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단꿈e가 단순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넘어 학습 경험을 통해 학생과 강사가 함께 성취를 만들어가는 브랜드임을 보여준 상징적인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