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과 하나은행이 지난 30일 판교 NS홈쇼핑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양사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지난 30일 판교 본사에서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와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맞춤형 라이프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시니어 세대의 관심이 높은 재테크, 연금, 상속 등 금융 리포트와 세미나 콘텐츠를 공동 기획·운영한다.
또 NS홈쇼핑 고객에게 실질적인 은퇴 설계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인생 2막 생활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앞서 28일에는 NS홈쇼핑이 주최한 VIP 고객 대상 이벤트 ‘여왕의 교실’ 행사에서 하나더넥스트 고객 초청 프로모션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하나은행과의 협업은 단순한 금융 연계가 아닌 고객의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 케어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과의 연계를 통해 시니어 세대를 포함한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